알 링 턴보고타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출시 시간:2024-03-27 21:36:24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280

핵심 팁:알 링 턴,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알 링 턴절약량, 즉 액체

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 스위치.속도 제한 와이어 로프가 풀리거나 끊어질 때.전동 승강기를 작동시키지 못하게 하다.

기초 주변은 배수 조치를 고려해야 한다.배수구는 기초 위에 고인 물을 빼낸다.

알 링 턴절약량,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첨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측정하지 않고 폭발할 때 안전하게 자물쇠를 잠글 수 있도록 예방한다.과부하 사운드 컨트롤 설치

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세 인 트 로 사승강플랫폼은 매월 유압승강플랫폼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의 마모 유무를 정비하여 검사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승강 플랫폼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승강플랫폼은 전반 과정에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액압지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만약 유압유가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발견되면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 (# 유압유).승강 플랫폼 연말 정비 검사 모든 유압 파이프와 이음매.파이프가 파손되거나 조인트가 느슨해져서는 안 되며 모든 조인트를 조여야 합니다.승강플랫폼 하강밸브를 분해하고 분해하여 압축공기로 피스톤을 깨끗이 불어낸 다음 싣고 다시 설치한다.유압유를 다 버리고 이음매를 꽉 조여 기름려과기를 꺼내고 씻은후 압축공기로 깨끗이 정리한후 연료탱크에 넣고 파이프라인을 잘 련결해야 한다.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

  ?유압 승강 경로를 운용할 때 과열 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한다. 이 설비에 전기 기계가 장착되어 있기 때문에 전기 기계가 과열되면 전기 기계가 파손될 수 있는 문제가 있다고 가정하면 전기 기계 한 대를 교환하는 가격은 비교적 비싸기 때문에 시험 운행 중에 전기 기계가 과열된 것을 발견하면 즉시 주차해야 한다. 그리고 전기 기계의 과열을 초래하는 단점을 검사하고 제거해야만 계속 기계를 운용할 수 있다.이 기계 안에는 브러시가 있을 것이며, 브러시 서로의 국부는 청결을 견지할 필요가 있다.


알 링 턴보고타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무용미 디자인과 드라마 연출자의 수요를 만족시키려면 서로 다른 드라마에서 무용미 디자인과 연출자의 요구에 따라 승강대의 서로 다른 높이 변화를 이용하여 무대의 모양을 바꾸고 드라마가 세트나 장소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세트에 소모되는 인력, 물력을 절약할 수 있다.승강대의 경사장치를 이용하여 경사면을 형성하고 각종 공연에서 더욱 좋은 돌출효과 등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특수한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무대 기계가 나타나는 날에 간단한 무대 기계라도 공연 활동에 참여하고 줄거리의 수요에 따라 의외의 분위기와 효과를 만들어 낸다.예컨대 승강대의 저속 하강을 이용해 바다를 표현한 침몰선 승강대 위 활문과 배우 승강대 표현요원의 갑작스러운 소실과 출현 등을 활용한다.

다운스트로크 (위치 제한) 스위치는 자동 재설정이어야 합니다.

모델 예: 리프팅 사양 LABSC/TDxⅠ형: ~Ⅱ형: ~Ⅴ형: ~ 기술은 P:P=(리프팅 중량 + 외장 중량 + 레일 프레임 총중량 + 쌍첩중 + 하중량) x.(kN)보다 기초적으로 견딜 수 있는 하중량을 요구한다.

총 원가설치 작업 전에 설치 업체는 시공 전동 승강기 기초 검수표, 은폐 공사 검수표와 콘크리트 강도 보고 등 관련 자료에 근거하여 설치한 시공 전동 승강기와 보조 중장비의 기초, 지반 적재력 예매품, 기초 배수 조치 등이 시공 전동 승강기 설치, 해체 공사 전문 시공 방안의 요구에 부합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설치 요구: 각 층역 입구에는 층문을 설치해야 하고, 층문은 전체 너비로 개구부를 가려야 하며, 층문은 승강 통로로 열어서는 안 된다.

콘크리트 기초판 아래 지면의 감당력은 .Mpa보다 커야 한다.


알 링 턴보고타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저고도층 문은 닫힌 위치와 잠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연결 잠금 장치를 갖추어야 한다.이 연결 잠금 장치의 동작은 바구니 입구에 있어야 한다.간단한 것으로 이 잠금 장치의 동작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부착 부벽틀은 부대 표준 제품을 채택해야 하며, 부벽틀이 시공 현장의 요구를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부벽틀은 별도로 설계해야 하며, 부벽틀의 설계는 부재의 강도, 강도, 안정성 등 요구를 만족시켜야 하며, 제작은 설계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판독 관찰중국의 도시화 수준이 부단히 향상됨에 따라 중국 도시의 고층 빌딩의 수량이 급격히 증가하고 빌딩의 높이도 부단히 증가하기 때문에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에 대한 수요가 생겼다. 따라서 국내 시장과 민중의 수요를 만족시키기 위해 반드시 강도를 높여 대고도 승강 플랫폼차를 설계 생산할 것이다.

전기 승강기 기초 주변 수평 거리 m 이내를 시공하고,

전원을 차단하는 것에 유의하고,알 링 턴홍산, 많은 작업자들이 작업이 끝난 후, 지체없이 설비를 정비하고, 전기를 가지고 정비하는 것을 잊어버리고, 위험성,알 링 턴카온,알 링 턴아헨, 특히 현재 많은 장소에서 운용하는 것은 볼트 교류전기이기 때문에, 더욱 전원을 차단하여 정비해야 한다.

알 링 턴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의 모든 케이블과 배선의 배치와 설치는 기계 손상을 보호할 수 있어야 한다.

부벽틀 부착점의 건축구조 적재력은 시공 전동승강기 사용설명서에 규정된 요구를 만족시켜야 한다.

위의 비교에서 알 수 있듯이, 유압식 전동 승강 기구는 승강이 안정적이고, 소음이 낮으며, 사용 수명이 길고, 하중을 견디는 것이 크며, 상대적으로 간단하여 무대 설비에 응용하는 것이 비교적 적합하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알 링 턴보고타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알 링 턴보고타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알 링 턴보고타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알 링 턴보고타산업용 디지털 개발 시스템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알링턴권하다뉴스 정보
알링턴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