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 출시 시간:2024-03-28 15:49:53
  • 핵심어:

  • 페이지 뷰:217
  • 빠른 설명:

    알 링 턴,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알 링 턴유압 등차교 이동식,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승차교의

기사 내용

전형적인 현대 트레이 하역 통로에는 높은 하역 플랫폼, 플랫폼과 운송 차량을 연결하는 다리로서의 높이 조절판,알 링 턴유압 등차교 이동식, 화물을 운송 차량에 출입시키는 지게차 또는 수동 환적차가 포함된다.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알 링 턴작업 온도는 & deg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일반적으로 ~ & deg로 조작해야 합니다.C 규모 내.규칙 규모를 초과하면 원인을 살펴보고 제거해야 한다.

사용하는 유압유는 청결을 유지하고 물과 기타 불순물과 혼합해서는 안 된다.일반적으로 개월마다 교체됩니다.유압유는 일반적으로 겨울에는 N를 사용하고 여름에는 N을 사용한다.탑승교가 고장났을 때 즉시 운행을 중지하고 고장을 제거한다.

레 미 도스유압유: 호 마모 방지 유압유.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알 링 턴이동식 유압 등차교,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채택된 유압유의 점도 치수는 즉시 상승 속도의 속도에 영향을 준다.유압유는 유기화학제품류형의 원료유에 속하며 심신건강에 좋지 않은 위해를 초래할수 있으며 즉시 피부 두눈과 함께 극히 큰 손상을 초래할수 있다.유압유를 적용할 때 유압유는 여름에 #, 겨울에 #를 적용하여 년에 두 번 분해한다.뜯을 때는 반드시 완전해야 하며, 액압유를 뜯을 때, 그 액압유는 그릇에 연결되어야 하며, 반드시 효과적인 누출 보충 및 기름 흡입 대책을 취해야 한다.

새로운 오일 인창고 화학 검사 시스템 설치: 유압 승강 경로 유압 오일은 입고하기 전에 먼저 샘플링 화학 검사를 중지하고, 불합격한 오일은 입고를 제지하고, 함부로 놓는 것을 제지하고, 음경, 무미건조, 통풍처 노천일 운반 우림에 놓아야 하며, 더욱 화고정식 유압 브리지 혼합 보관 제도를 수립하기 위하여 혼합 보관한다:제때에 라벨을 기입하고 정시에 샘플을 채취하여 화학검사를 해야 한다: 출고된 유제품의 품질을 확보하기 위하여 정시에 재고 유압유에 대해 가지 검사를 들어가야 하며, 화학검사 후 불합격을 발견한 유제품은 제때에 처리해야 하며, 용기를 운용하여 정시에 세척해서는 안 된다: 유압유를 담는 용기는 자주 세척해야 하며, 준엄한 전문가는 고정식 유압등차교 자질구레에서 일부 비교적 정밀한 부품을 조종하는 방향으로 나아간다.기계식 유압 구동은 비록 힘을 절약할 수 있지만 복잡하고 손상된다.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가장 중요한 원인은 그 작업 원리와 구조 특징에 대해 잘 모르기 때문이며, 그 예방성 유지보수에 대해 아직 잘 알지 못한다.등차교를 고정하는 것은 보수를 편리하게 하기 위해서이다.설비의 정상적인 운용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가격도 자연히 다르다.이동식 유압 승차교는 주로 하역 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 하역 장소에 사용되며, 지게차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 설비이다.제품이 도달할 수 있는 저고도는 미터, 고도는 미터로 화물차의 높이에 따라 조절할 수 있으며, 고정식 유압 승차교는 고도 조리판을 거쳐 상품의 빠른 하역을 완성하기 때문에, 고도 조리판의 품질과 재료 선택 비교에 관하여 긍정적인 엄격한 요구가 있고, 불량 재료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때문에, 운용 과정 중의 성적이 나타나는 것은 예기치 못한 상실을 구성한다.

밀폐코일 파손 문제는 거의 모든 유압 시스템에서 오일 실린더에 부딪히는데, 밀폐코일 자체의 품질이 좋지 않고 밀폐코일의 압축량이 부족한 등 장시간 왕복 승강하는 상황에서 밀폐코일에 다른 정도의 마모를 초래하는 것이 보편적인 원인이며, 밀봉코일의 밀봉성에 간격이 생겨 기름이 새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다. 이럴 때는 손상된 밀폐코일을 찾기만 하면 된다.새 걸로 갈아입고 올라가면 돼요.

유액분석법은 자료에 따르면 고정등차교 유압(hydraulic) 시스템(system)의 고장의 약 %가 오일(oil)액 감염으로 인한 것이므로 각종 분석(Analyse) 수단을 이용하여 유액 중 오염물의 성분과 포함 비중을 감별하여 고정등차교 유압 시스템 고장 및 유압유 오염 정도를 진단(diagnosis)할 수 있다.차량용 녹색 울타리 트림기는 트림의 질을 높이고 노동력을 절약하며 작업 효율을 높였으며 인공 트림보다 배 향상되어 안전 위험이 없다;서로 다른 식물 조형을 형성할 수 있다.도로 녹화 식물을 다듬는 데 쓰인다.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작업 사이즈: 비표준 고객의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사이즈는 고객이 고려하는 중요한 문제이다. 큰 플랫폼에 적합한지 작은 사이즈가 필요한지는 모두 실제 수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한다. 약간의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된다.,적재중량: 고정 등차교 적재량은 사용 상황에 따라 적재톤수가 다르며, 고객은 자신의 수요에 따라 톤수를 맞춤형으로 제작한다. 이렇게 배치한 실린더는 전기기계와도 다르다. 전문 등차교 공장의 고가, 서비스, 현장 결산, 신의성실 경영!

오퍼 를 내다.상대적으로 승강 (shēng jiang) 플랫폼 (platform) 은 공장 건물 층간 화물 하역도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될 운반 설비이다.이동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류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보조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의 힘을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승강기 (Cargo Lift) 는 승강기 플랫폼이라고도 하는데 건축 (jiàn zhù) 물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며 제품 (Product) 은 주로 각종 작업층간 화물을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실 자동차 리프트 등.각 층과 승강대 작업대에는 모두 조작버튼을 설치하여 다점(control)을 실현할수 있다.제품 구조(St

견인 이동식 등차교 견인식 이동식 등차교는 지게차, 견인차 등을 이용하여 견인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로 평면 트레일러 견인대 기술을 결합하여 연구 제작한 것으로, 앞부분에 양쪽으로 회전할 수 있는 중형 만방향 바퀴와 분해 가능한 견인대를 추가하여 이동이 필요할 때 만방향 바퀴를 하단으로 회전시켜 견인대를 장착할 수 있어 간단하고 편리하게 견인 이동을 실현할 수 있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우정, 공장 등 플랫폼이 있는 창고, 화물 공장 등 대톤수 대량 적재에 사용되며, 안전을 갖추고 있다

알 링 턴선택을 한 후에는 충분한 담력과 식견, 조잡한 관찰, 산돌이 타이어를 베고 섀시를 망가뜨리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 어쩌면 사람은 깊은 구덩이에 빠질 수도 있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승리를 향해 큰 걸음을 내디뎠다.차의 속도가 비교적 빨라서 갑자기 차 뒤편 도로에 행인이 나타나면 어떻게 합니까?핸들을 꽉 잡고 브레이크를 밟은 것이냐, 아니면 빠른 속도로 보행자의 정태를 판단하고 가속을 받아들여 우회한 것이냐.자주 당황하는 운전사는 종류를 선택하여 사변을 일으킨다.차의 브레이크 시스템과 조향 시스템을 점검하는 것이 조건이다.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전동 리프트와 수동 리프트를 막론하고 모두 수동 펌프 스위치로 리프트한다.


알링턴기타 제품 정보
  • 후베이제양 유압 승강 플랫폼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후베이제양 유압 승강 플랫폼비정상적인 가공정도 불량의 원인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승강대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승강대 플랫폼가격 조정 정보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의 역사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산업 발전의 역사

  •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소형 승강대아름다움을 위해 사용되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스 제 거 츠 미 클 로 스유압 소형 승강대아름다움을 위해 사용되는 단계는 무엇입니까

  • 바리.이동 승강 등차교계절 근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바리.이동 승강 등차교계절 근무 시 주의해야 할 사항

  • 돈 스 카 보라승차교 유압 이동식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돈 스 카 보라승차교 유압 이동식선택할 때주의해야 할 사항

  • 오 르 덴 자 르자전거 가위바위보식 고공 승강 플랫폼저렴한 가격

    오 르 덴 자 르자전거 가위바위보식 고공 승강 플랫폼저렴한 가격

  • 발 너공사장의 승강기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발 너공사장의 승강기작동 중 주의해야 할 세부 사항

  • 신속한:알림: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정보는 당사의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알 링 턴유압 이동 등차교운영할 때 주의할 점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